TERMS
Home -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사단법인 대한스포츠홀덤협회가 운영하는 대한스포츠홀덤협회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정의】

①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홈페이지"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약관의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홈페이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홈페이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홈페이지"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홈페이지"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협회 주최 홀덤스포츠 일정공유

2. 협회비 결제

3. 기타 "홈페이지"가 정하는 업무

제5조 【서비스의 중단】

① "홈페이지"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홈페이지"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③ "홈페이지"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홈페이지"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홈페이지"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홈페이지"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홈페이지"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홈페이지"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홈페이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지불한 협회비, 기타 "홈페이지"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홈페이지"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홈페이지"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홈페이지"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홈페이지"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에 제출한 연락처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협회비납입】

협회 가입 시 최초 정회원 120만원, 준회원 60만원을 사무국 안내를 받아 계좌로 입금합니다.

 

 

제10조 【지급방법】 협회비 대금지급방법은 협회가 지정하는 협회명의계좌로만 가능합니다.

 

제11조 【환불규정】

 

① 협회의 회원으로 가입 이후, 회원사운영규정 미준수, 적발, 처벌을 받은 경우 회원사를 제명하며, 연회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② 협회에 통보없이 폐업, 이전, 사업자변경, 사업자등록증변경은 협회 탈퇴의사로 간주하여, 제명하며, 연회비는 환불하비 않습니다.